티스토리 뷰

효능효과

투머치 뜻 투머치 토커

투머치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투머치라는 단어의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투머치 뜻

투머치 뜻 01

우선 투머치 라는 단어의 사전적 의미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투머치는 과도하게 또는 과하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이 단어가 유행하기 시작한 이유는 바로 야구선수 중에 박찬호 선수 때문이라고 합니다.

투머치 토커 뜻

투머치와 박찬호 02

그 이유는 박찬호 선수는 말을 할 때 쉬지 않고 말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또한 박찬호 선수는 지인들을 만날 때면 언제든지 말을 걸어가면서 이야기를 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붙임성 있는 성격은 좋긴 하지만 너무 과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토커

투머치 뜻 03

추가적으로 박찬호 선수는 밥을 먹다가 들을 식당에서 만났던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때 팬이 반가운 마음으로 싸인을 받고 이야기만 나눴을 뿐인데 박찬호 선수가 두 시간이 넘도록 놓아주지 않았다는 소문도 있다고 합니다.

투머치

투머치 토커 뜻 04

또한 박찬호 선수의경우 다양한 티비 프로그램에 출연을 할때도 말이 상당히 길어서 편집되는경우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박찬호선수의 별명이 투머치 토커라고 지어진것 이라고 합니다.

박찬호

투머치 토커 뜻 05

투머치 토커라는 단어는 말을 너무 많이 하는 사람을 일컫는 단어라고 합니다. 쉽게 말해 너무 말이 많아서 문제 있는 사람들을 칭할 때 이러한 단어를 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야구

박찬호 선수 06

결국 투머치투머치 토커라는 단어는 박찬호 선수로 인해서 만들어진 단어라고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박찬호 선수는 본인만의 특이한 캐릭터로 자리 잡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이 큰 선수 중 한 명이라고 합니다.

선수활동접기

요약정리 07

결과적으로 누군가 투머치라고 말한다면 너무 과하다는 뜻으로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면 투머치 토커라고 말할 경우 말이 너무 많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사팬들구장

오늘은 이렇게 투머치와 투머치 토커 뜻 에 대해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 많은 분들께서 궁금하다고 요청이 많이 들어와서 알려드렸기에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