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능효과

걸크러쉬 뜻 걸크러시의 뜻

걸크러쉬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소에 궁금했던 걸크러쉬라는 말의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크러쉬? 01

최근에 티비를 보거나 인터넷을 하다 보면 걸크러쉬라는 말을 종종 듣게 될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럴 때 사용되는 걸크러쉬라는 말이 대체 무슨 뜻일지 바로 살펴보겠습니다.

걸크러쉬 뜻 02

우선 걸크러쉬 라는 말을 사전에서 찾아보게 될 경우 '같은 여자가 봐도 반할 정도로 멋있는 여자를 뜻하는 신조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걸크러쉬 뜻 03

영어로 은 소녀를 뜻하고, 크러쉬는 반하다 라는 뜻을 담고 있기 때문에 이 둘이 합쳐지면서 걸크러쉬라는 말이 만들어지게 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영화나 각종 예능 방송에서도 자주 사용되고 있는 단어 중 하나입니다.

걸크러쉬 뜻 04

즉 걸크러쉬라는 말은 멋있는 여자 또는 매력이 넘치는 여자를 말하고자 할 때 걸크러쉬라는 말을 사용하곤 합니다. 그렇다면 더욱 이해하기 쉽게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걸크러쉬의 예시 05

평소에 티비를 보거나 여자를 보면서 '저 여자 걸크러쉬 있다' 또는 '저 여자 걸크러쉬가 넘친다'라고 표현할 때가 있는데요, 이것을 해석해 보게 되면 '저 여자 멋있다' 또는 '저 여자 패기 있다'라는 식으로 해석해 볼 수 있습니다.

요약정리 06

이처럼 걸크러쉬 라는 말은 예쁘고 여성적인 여자보다는 멋있는 여자나 쌔보이는 여자를 말할 때 걸크러쉬 넘치는 여자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걸크러쉬 뜻에 대해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평소 많은 분들께서 궁금하다고 요청이 많이 들어와서 알려드렸기에 큰 도움이 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